스타벅스 "추석선물" 세트
사전예약 바로가기
(3~4만원대 부담없는 선물)
추석 선물 준비는 매번 고민되는 것 같습니다. 가족이나 친구에게 줄 센스있는 선물을 찾는 일은 쉽지 않은데요.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도 받는 사람에게 기분 좋은 선물은 "스타벅스 선물세트"가 가장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타벅스 선물은 뭔가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특별한 느낌이 있는 것 같은데요.
올해 스타벅스에서는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예약"받고 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은 딱 정해진 기간 동안만 가능한데요.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사전예약 기간에만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합니다.
저번처럼 마지막 날에는 품절되거나 주문이 몰려 버퍼링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서둘러 예약하세요. 특히, 스타벅스 앱을 통해서만 구매가능하니 pc가 아닌 아래의 앱에서 바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 가능한 스타벅스 앱 페이지로 이동)
제가 앱에 접속하여 "온라인스토어"를 직접 둘러보니 3~4만원 대의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추석선물세트는 모두 푸른색 전용 기프트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되며 발송일도 9월 2일부터 9월 10일 중 원하는 날짜로 지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기 제품은 마지막 날 품절될 수 있으니 미리 선점하는 것이 이득일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핸드타월 세트
6개에 4만원으로 구성된 핸드타월 세트입니다. 요즘처럼 손 씻을 일이 많은 시기에 특히 유용한 선물인데요. 사이즈가 적당해서 어린이나 반려견이 있는 집에서 타올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케틀과 오리가미 세트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세트인데요. 주말 아침에 드립 커피를 내리며 기분을 내기 좋은 선물입니다. 가격은 4만 8천 원으로 조금 높은 편이지만, 이런 세트를 선물 받으면 하루의 시작이 행복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ㅎㅎ
그래놀라 오리지널 세트
이 제품이 가장 인기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놀라 세트는 건강에도 좋고, 가격도 3만 원으로 매우 합리적인 느낌인데요. 아침 대용으로 적당히 달콤한 그래놀라는 선물하기에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무자기 미니잔 세트
에스프레소 샷을 즐기는 분이나 소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선물인데요. 가격도 3만 6천 원으로, 뭔가 내가 사기에는 비싸지만 선물받으면 기분 좋을 만한 선물입니다.
블랙탱크 텀블러 선물세트
5만 700원에 추석선물세트로 판매되는 텀블러 세트입니다. 500ml가 넘는 넉넉한 용량과 실용적인 손잡이가 있어 꽤 유용한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그냥 텀블러는 요즘 선물로 많이 들어와서 쌓이고 있는데, 요건 손잡이가 있어서 컵대용으로 쓰기에도 딱이네요.
코지 애프터눈 티 세트
추석 선물세트로 나온 상품은 아니지만, 너무 예뻐서 소개해 봅니다. 9만 1천 원으로 가격은 비싸지만, 디저트를 먹을 때 기분 내기 좋아보이는데요. 예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가격은 조금 사악하긴 하네요.
이 외에도 스타벅스 추석선물세트가 여러가지 준비되어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 스타벅스 앱에 방문하여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추석선물 세트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함께보면 좋은 글 🔽
🔻숙박예약하기 전에 할인쿠폰 적용하기(여기어때, 아고다, 야놀자,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가을여행, 데이트코스 '창덕궁 달빛기행' 예약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