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범죄스릴러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요즘 볼만한 드라마가 없어서 심심하던 차에,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이라는 드라마가 새로 시작했더군요.
별 기대없이 쿠팡플레이로 틀었는데, 첫화부터 스릴 넘치는 전개와 몰입감에 완전히 빠져들어서 2화까지 쭈~욱 정주행했습니다.
범죄 스릴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봐보세요.
<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드라마 요약 >
✔️ 기획: MBC
✔️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범죄, 액션, 형사, 추리
✔️ 방송기간: 2024.08.16. ~ 10. 05.
✔️ 방송시간: (금, 토) 오후 09:50
✔️ 방송횟수: 14부작
✔️ 출연배우: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등
✔️ 연출극본: 변영주, 서주연
무료로 다시보기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다시보는 방법
✔️ 'U+모바일tv'에서 "무료"로 보기(👉바로가기)
현재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드라마는 'U+모바일tv' 에서 이벤트로 0원에 볼 수도 있고, 유료 ott로는 '쿠팡플레이' 또는 '웨이브', '시리즈온'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 mbc 재방송에서 "무료"로 보기 (👉바로가기)
공중파에서 재방송도 자주해주고 있으니, 아래에서 일정 확인하신 후 tv로 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19세 완벽소화 "38세" 변요한
이번 드라마에서 86년생 변요한은 "19세" 고정우 역을 소화했습니다. 변요한은 38세의 나이가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자기 관리를 엄청 잘했는데요.
변요한 배우가 워낙 남성미가 있다보니 극중에서 약간 성숙한 19세?의 느낌은 지울 수 없지만, 38세로는 전혀 보이지 않는 말끔한 외모입니다.
🔻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주요인물
1️⃣ 고정우 (변요한)
- 과거 19세, 현재 30세.
- 눈에 띄는 외모와 뛰어난 공부, 운동 실력으로 항상 반장을 맡던 모범생.
- 전학생 다은이를 만나면서 큰 비극의 서막이 열리게 된다.
2️⃣ 노상철 (고준)
- 38세, 경기무천경찰서 강력팀장(경감).
- 경찰대학교를 졸업한 엘리트 경찰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서 근무.
-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신부가 자신 대신 희생된 비극적인 과거를 가지고 있다.
3️⃣ 최나겸 (고보결)
- 과거 19세, 현재 30세, 인기 여배우.
- 청순한 외모와 우아한 매력으로 흥행작을 이뤄낸 스타지만, 여전히 고정우를 짝사랑하고 있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인물관계도
원작소설이 32주간 베스트셀러 1위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은 독일의 베스트셀러 작가 넬레 노이하우스가 쓴 미스터리 소설입니다.
출간 즉시 33만 부가 판매되고, 32주간 독일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화제작으로 유명한데요.
원작소설은 독자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트릭과 함께 인간 내면의 추악한 본성을 파헤치는 밀도 높은 이야기로,
타우누스의 외딴 마을에서 벌어지는 연쇄살인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마을 주민인 로라 바흐만이 자신의 집에서 살해된 채 발견되고, 이 사건을 조사하던 보덴슈타인과 피아는 마을의 어두운 비밀을 하나씩 파헤치기 시작하는데요.
살해된 여성의 과거를 추적하면서, 이들이 마주하게 되는 것은 마을 주민들이 숨기고 있는 추악한 진실과 복잡한 인간관계입니다.
현재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은 2화까지 방영되었는데요. 고정우(변요한)의 어머니가 겪은 추락 사건의 진실이 과연 무엇인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이 점점 더 커져가는 것 같습니다.
극중 강력팀장으로 나오는 노상철이 마을 사람들의 수상한 행동을 주목하면서 살인사건의 가해자와 피해자가 같은 동네에 살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퍼즐을 하나씩 맞춰나가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