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년생 유이, 여전히 20대 같은 외모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배우 '유이'가 sbs "정글밥" 예능 프로그램으로 돌아습니다. 유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세인데요. 30대라고는 믿을 수 없이 여전히 20대 여대생 같은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입니다.
'정글밥'에서 빛나는 건강미
유이는 체육고등학교 출신으로 본래는 수영선수였다고 합니다. 특히 173cm의 큰 키와 시원시원한 비주얼이 야생을 체험하는 '정글밥'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튼튼한 체력과 건강미가 이번 예능 프로그램인 '정글밥'에서도 유독 빛나는 것 같습니다.
첫방부터 압도적인 시청률, 5.6%
8월 13일에 첫방을 시작한 정글밥은 무려 5.6%의 분당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올해 방송된 sbs 신규예능 첫회 시청률 중 가장 높은 수치라고 하는데요. 함께 출연하는 '류수영'도 요리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실력을 갖춘 배우로 잘 알려져 있어서 '정글밥' 프로그램의 퀄리티는 더욱 높아질 것 같습니다.
1살연상 87년생 서인국과의 케미?
'정글밥'에 함께 나오는 서인국 배우 또한 그동안 다양한 장르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예능에서의 센스를 많이 보여주었죠.
유이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서인국의 약간은 능글맞은 유머감각이 어우러져 프로그램에서 또 하나의 재미요소로 작용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정글밥 재방송 일정은?
정글밥은 2024년 8월 13일에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매주 화요일 오후10시 20분에 sbs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재방송 일정은 주말에도 있으니, 첫방 놓치신 분들은 아래의 '다시보기' 일정참고하셔서 "무료"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정글밥 공중파 재방송 요일과 시간)
🔽 함께보면 좋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