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욕실매트 화장실 매트 후기
성격 급한 1인이라 화장실에는 항상 발매트를 깔아두는 편이다. 화장실에 발판을 깔아두면 청소가 조금 번거롭긴한데, 청소의 번거로움보다는 매번 화장실 들어갈 때마다 슬리퍼를 신는 번거로움이 나에게는 더 컸던 것 같다.
epp발판처럼 푹신한 걸 원했는데 하나당 약2만원으로 너무 비싸다보니 저렴버전이 없을까 싶어서 다이소로 달려갔다.
🔻이번에 장만한 다이소 화장실 매트🔻
✔ 장점: 푹신하고 저렴하고 컷팅이 편함, 미끄럼방지 기능
✔ 단점: 물빠짐이 아쉽다.
《 다이소 다용도 발판 제품정보 》
✔ 품명: EPP 다용도 발판
✔ 품번: 1047125
✔ 색상: 그레이
✔ 사이즈: 480 * 700 * 25mm
✔ 구매가: 개당 5000원
4개로 충분할 줄 알았는데, 빈공간이 생겨서 하나를 추가로 더 구매해야할 것 같다. 혹시 몰라 다이소몰에서도 확인해보니 상품이 조회되고 매장재고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택배가 아닌 "매장픽업"만 가능한 제품이다.
(다이소몰 매장상품 검색 바로가기)
🔻다이소 다용도 발판(5천원)🔻
전에 썼던 매트는 얆은 매트라서 그런지 쿠션감이 1도 없었다. 그래서 쿠션감이 있으면서 물빠짐도 잘되고, 먼지가 덜 끼는 제품을 원했는데 물빠짐은 조금 아쉽다.
샤워하고 바로 나오면 아무래도 스티로폼 같은 재질이라서 물이 위에 그대로 있는 경우가 있고 마르는데까지 오래걸린다.
그래도 가성비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다. 쿠*에서 "화장실 매트"로 열심히 검색해봤는데, 가격이 너무 비쌌다.
개당 2만원 정도라서 우리집 화장실 사이즈에 맞게 4개 이상 구매하려면 거의 8만원~10만원의 비용이 든다...ㅎㄷㄷ
굳이 화장실 매트에 그 정도 비용을 써야하나 싶은 생각.
무튼 다이소에서 "다용도 발판" 5000원짜리를 발견! 쿠션감도 좋고, 미끄럼방지 패드도 함께 붙어있어서 안심이다.
우리집은 오피스텔이라 화장실이 양문형이다. 그래서 안방으로 연결된 문으로 화장실을 들어가려고 하면 꼭 슬리퍼가 반대쪽 문앞에 놓여있어서 돌아가야하다보니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다. 그러다보니 화장실매트 필수..!
예전에 썼던 민트 색상의 발매트는 구멍이 사정없이 뚫려있어서 먼지가 너무 잘꼈다.
🔻지금까지 썼던 민트색상 발매트🔻
버리기 좋게 가위로 전부 잘라놨다...
그나저나 하나 더 사서 빈공간 메꿔야 하는데 귀찮다...ㅎㅎ
그래도 주말에 화장실 청소 싹~해놓고 새로운 욕실매트로 교체해놓으니 뿌듯하다.
🔽 함께보면 좋은 글 🔽